SEP966 세미나

제목

9/17 빅데이터, 디지털마케팅(이구환/엘로디지털마케팅그룹 센터장)

빅데이터, 디지털마케팅

강사: 이구환 (엘로디지털마케팅그룹/센터장)

일시: 2015.09.17(), 5:00PM~

스티브잡스의 스마트폰의 혁명의 중심은 앱스토어를 통한 앱의 자유로운 유통에 있다.

이를 통하여 스마트폰은 스마트해지고 폰에서 벗어나 사용자의 일상을 지배할 수 있게 되었다.

스마트폰의 일상화는 사람 삶의 디지털화로 이어지고 있고 다양한 기기들과 함께 빅데이터시대를 열었다.

클라우드, 빠른네트웍, 센스들의 조합이 가져오는 변화는 마케팅전반에도 근본적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

글로벌화되는 미디어와 광고플랫폼, 이를 뒷받침하는 데이터기반의 지능은 일상을 추적하는 것이 가능해졌고 매스커뮤니케이션에서 개인화된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하고 있다. 마케팅자동화라는 단어로 대별하는 디지털마케팅의 트렌드, 본질적 변화, 주요 플레이어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 될 것이다. 빅데이터, 데이터의 의미, 인텔리전스의 의미, 그리고 개인에 특화된 마케팅의 현재와 미래를 얘기해보는 시간. 영화 마이너리티리포트에서 그린 세계가 현실화되어 가고 있는 디지털마케팅의 오늘과 미래에 대한 담론의 시간.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5-09-11

조회수13,033

스팸방지코드 :